고양이/제품 리뷰

카사바와 벤토를 한번에, 강집사 카사벤 모래 후기

김뀨리 2022. 5. 29. 17:39
728x90

벤토가 떨어져 가서 구매하려고 펫프렌즈에 들어갔는데 카사바랑 벤토를 섞어서 판매하는 모래가 있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이런 게 안 나오려나 했는데 강집사에서 만들어버렸군요!

 

카사바의 비율이 3, 5, 7 로 올라가는 형태로 나누어서 3종류를 판매하고 있구요. 저는 5:5를 사보았습니다.

이전에 레옹펫의 카사바 옥수수 모래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저렴한 가격은 장점이었지만 벤토랑 섞었을 때 다소 젤리처럼 굳는 제형이 화장실 모서리에서 굳어버리면 깔끔하게 떨어지지 않아서 마음에 안 들었어요.

카사벤은 어떨지 사용 후기를 전합니다.!

 

먼저 겉모습. 7L구요, 흔히 아는 7kg 모래와 사이즈가 똑같아요. 카사바가 섞여있어서 훨씬 가볍습니다.

3봉에 41,500원, 1봉에 13,900원 정도 하는 가격입니다. 가격은 적당한 것 같아요.

귀여운 패키지

비닐에 담겨있고 지퍼백으로 밀봉할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포장 상태.

그리고 포장을 열어본 카사벤 5의 모습

흰색의 카사바 모래와 회색의 벤토. 활성탄도 보여요

보통 카사바 모래는 노란색인데 강집사의 카사벤은 카사바가 흰색이에요. 입자는 중간 또는 굵은 입자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중간중간 탈취를 위한 활성탄도 보이는 것 같네요.

기존 레옹펫+코스믹캣 조합이고(위쪽) 아래에 카사벤을 새로 부어보았어요. 확연한 색상 차이가 보이시나요? 깔끔해 보이는 장점이 있네요.

부었을 때 먼지가 느껴지지 않았고, 손으로 만져보았을 때도 거의 묻어나지 않았습니다.

 

전체 갈이 시기가 아니라 모래를 보충해주면서 사용한 지 2주가 넘은 것 같은데요. 

느낌은 기존에 사용하던 레옹펫 카사바 + 코스믹캣 벤토 조합보다 좋아요. 화장실 구석에 붙어서 제대로 안 떨어지는 현상이 확연히 줄었습니다. 다만 펫프렌즈 후기를 보니 카사바 비율이 높아질 수록 레옹펫 카사바처럼 감자가 깔끔히 떨어지지 않는 것 같아요. 카사벤 7을 구매하실 집사님은 잘 생각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2주가 지난 시점에서 화장실 청소를 할 때 모래 먼지 냄새도 많이 느껴지진 않습니다. 아무래도 벤토가 적게 들어가서 그런 것 같은데 이건 모래 복불복 품질도 있을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써유나 가필드의 카사바 모래 같은 국내 모래는 없나 봅니다.

그래도 당분간 이 모래로 정착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상 강집사 카사벤5 모래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