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제품 리뷰

더스트몬 카사바 블렌드 밸런스믹스 모래 후기

김뀨리 2022. 7. 24. 23:13
728x90

더스트몬에서 새로 나온 카사바 블렌드 모래를 써 보았다.

어바웃펫에서 5+1 행사로 내돈내산!

내돈내산 어바웃펫 더스트몬 카사바블랜드 밸런스믹스

배송은 다음날인가 다다음날에 왔다. 박스 2개로 각각 한 박스에 3개씩 들어있었다. 보통 모래 2포대 오는 작은 박스로 배송이 와서 덜 온 줄 알았지만 개당 5kg로 모래 한 포대의 사이즈가 작아서 그런 것이었다. 그런 걸 보면 kg당 금액은 조금 비싼 듯 😥

(구매가 기준 대략 1kg에 2,816원, 1봉에 14,000원)

 

전체 갈이를 진행해 보았다. 그동안 레ㅇ펫의 카사바 모래를 써봤고 강ㅈ사 카사벤 모래(카사바+벤토)를 써봤는데 카사바 모래의 굳기가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다. 완벽히 굳지 않거나 화장실 벽에 붙은 감자의 경우 절대로 깔끔히 떨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응고력 때문에 카사바 쓰는 거 아닌가요?) 덕분에 전체 갈이 할 때 너무 힘들었다.

 

더스트몬의 카사바 블렌드 모래는 카사바가 들어있는 게 맞나 생각이 들 정도로 벤토 모래의 비중이 높아 보였다. 블렌드 비율은 상세 페이지에 공개되어있지 않아서 정확히 어느 정도 들어가 있는지는 알 수 없다. 이 정도로 카사바의 효과가 있는 거라면 따로 블렌드 해서 사용할 때도 카사바 모래는 조금만 넣어도 될 것 같다.

 

모래 한 봉당 키로수가 낮은 편이기 때문에 강집사 초대형 화장실에 두 봉으로는 좀 부족했다. 약 5cm 정도 됨.. 약 3일 후에 더 부어주어야 했다. 

 

약 일주일째 쓰고 있는데 슬슬 먼지가 조금 날리기 시작하지만 이 정도는 봐줄 만한 것 같다. 모래 품질도 떨어지지 않고 잘 유지되는 중.

전체 갈이가 필요할 시기까지 잘 써봐야겠다. 

장바구니에 일단 넣어놨다.

마음에 들면 카사바 블렌드는 한봉에 14,000원이고 카사바 모래는 한 봉에 16,500원 정도 하니까.. 카사바 모래에 다른 가성비 벤토를 적절히 블렌드 해서 써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