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제품 리뷰

도도해 도자기 식기 구매 후기 및 개봉기(스마트스토어 링크 포함)

김뀨리 2022. 3. 4. 07:47
728x90

+) 네이버에 검색해도 스마트 스토어 주소가 바로 나오지 않아서 링크 첨부, 작가님의 인스타에 가도 연결되어 있긴 함

https://smartstore.naver.com/dodohae1111

 

도도해 도자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고양이한테 진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박스샷!

구매 후기

얼마 전(2022.03.01) 커스텀/스페셜 내부 식기 판매가 있었는데 '도켓팅'이라는 단어가 나올만큼 빠른 품절이 있었다고 한다. 그만큼 인기가 높아진 도도해 식기.

나는 작년에 사전예약 하실 때 구매해서 (꽤나 오래 기다렸지만) 수령했다. 

21.10.09 구매, 22.01.08 수령. 작가님께 사정이 있어서 약 4달을 기다렸지만 괜찮았다. 식기가 없던 게 아니라 쓰던 게 있었고 도도해인데 기다려야지! 그리고 작가님께서 왜 늦어지는지에 대한 피드백을 확실하게 주셔서 다 납득이 되고 기다릴 수 있었다. 만약 6개월이 걸렸다고 해도 기다릴 수 있었을 것 같다.

 

사전 예약이어서 이번처럼 구매가 빡세지도 않았고 원하는 컬러도 구할 수 있었다. 이 사전예약으로 작가님이 너무 힘드셨을 것 같아 사전예약은 다시 안 하실 것 같아 아쉽다. 앞으론 도켓팅 잘 성공해야겠어.

 

구버전은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신버전 식기를 받아보고 구버전 안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왜냐면 정말로 무겁기 때문이다.

신버전 밑식기 무게가 상당한데 구버전은 일체형 디자인이라 손목 진짜 나갔을 듯. 신버전은 내부 식기만 얹어서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내부 식기만 교체해주면 된다.

 

3냥이님을 모시느라 식기 세트도 3개가 필요해서 선뜻 구매하지 못했는데 큰맘 먹고 질렀다구. 그리고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면서 작가님이 내부 식기 B급들을 구매 개수만큼 주셔서 진짜로.... 개이득이었다 ㅠ.ㅠ (내가 이걸 받는 게 죄송할 만큼 사정이 있으셨지만 길게 쓰지 않겠다.) 덕분에 아침저녁으로 식기를 교체하면서 쓰고 있다. 

 

내가 느끼는 가장 큰 장점은 초코, 라떼의 턱드름이 많이 줄었다는 거! 진짜 눈에 띄게 줄었다. 사료는 매번 적당히 먹이고 다른 걸로 바꾸고 있고, 그릇은 뜨거운 물로 설거지 중인데 예전에 비해 도도해를 쓰면서 턱에 검은깨 수확량이 월등히 적다. 정말 냥체공학적. 너무 신기해!

 

개봉기

커다란 박스안에 각 식기가 또 박스로 잘 포장이 되어 왔다. 뽁뽁이는 없었지만 절대 깨지지 않을 것 같은 포장이었다. 

밑식기 사이즈는 대충 이 정도. 실리콘이 끼워져서 왔다. 실리콘이 없다면 도자기끼리 부딪히면서 금방 깨질 것 같다. 실리콘도 꼭 하세요!

내부 식기는 이렇게 생겼다. 너무 귀엽다!!! 과연 왼쪽과 오른쪽 중 어느 게 B급 식기일까요? 사진으로는 절대 모를 듯...

왼쪽은 팩맨 냥이, 오른쪽은 체리체리해 내부 식기

엄마 이거 내 거야? 하면서 항상 참견해주시는 우리 예쁜 첫째 ❤️

깔끔한 걸로 하기 위해서 올 화이트로 했는데 인스타로 다른 집사님들 보니깐 하나 정도는 포인트 컬러 했어도 좋았겠다 싶다.

또 사면되는 건가? 😁

작년 소비 템 중 가장 잘산템 5 안에 들지 않을까 싶은 도도해! 곧 내부 식기 B/C급 오픈한다고 하셨는데 3월 10일에 도켓팅 참전해봐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