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22 Daily Log

피지오겔x네고왕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로션 구매 후기 + 쿠폰 꿀팁!

김뀨리 2022. 5. 14. 20:10
728x90

어제, 그제 갑자기 블로그 방문자가 늘었다. 그리고 피지오겔 AI 키워드로 오셨길래 무슨 일인가 궁금해하던 중.

유튜브에서 네고왕에 피지오겔이 나온 걸 발견하게 되었다...! ㅋㅋㅋㅋ

https://youtu.be/vzqQIo--h9o

딱 피지오겔 방문량이 늘었던 5/12일에 영상이 올라왔더라. 그래서 봤는데, LG생건 바디왕 너무 웃겨 ㅋㅋㅋ 광희님도 너무 웃기구.

그리고 피지오겔 네고왕에 나도 넘어가서 2세트 구매해버렸다 ㅋㅋㅋ 이래서 네고왕 보면 안되는거같아.. 안사면 바보되는 기분인걸요!

암튼 네고왕 구매하려고 했는데 좀 헤매어서 나처럼 헤매는 사람이 있을까 봐 구매 방법을 다시 좀 정리해보았다. 쿠폰 꿀팁도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

 

이제 존댓말로.. 구매기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먼저 피지오겔 자사몰에 들어가 봤습니다. 이유는 딱히 없었어요 제 블로그 글에 자사몰 링크가 있었고, 피지오겔 네고왕 이라고 검색하면 자사몰이 제일 위에 나왔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피지오겔 자사몰에서는 네고왕의 ㄴ 자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그럼 LG 생활건강 자사몰에 있으려나? 하고 검색했지만 네고왕 관련 기사만 잔뜩 나왔어요.

 

알고 보니 카카오 쇼핑하기에 직영몰이 있었어요..! 한참 찾았답니다ㅠ.ㅠ 아래에 링크를 첨부드립니다.

(카카오톡에서 쇼핑하기 가신 후 네고왕을 검색하시거나 LG생활건강을 검색하셔도 나옵니다 😉)

https://pcms.kakao.com/pcms/documents/90411ab0-3be4-46e9-9194-55f1e5c2b6bc?t_ch=home&ad=nego_home&ad=recom_keyword&area=srk 

 

한번 더 네고당한 LG생건!! 이번엔 바디왕✨

벨먼,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69% 할인

pcms.kakao.com

https://store.kakao.com/lgcare?ref=share 

 

카카오톡 스토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본사직영몰에서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store.kakao.com

 

전 바디워시 제품은 비누를 쓰고 있기 때문에 패스했고 피지오겔을 조지러(?) 가봤습니다.

 

여기서 꿀팁! '추가 할인쿠폰 확인' 탭이 있었는데요 선착순 3,000원 쿠폰이 있었어요! 할인 행사 시작일 기준 이틀 후였는데 아직 쿠폰 발급이 가능했습니다. 꼭! 쿠폰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구매해보세요!

쿠폰 놓치지 마세요!

 

쇼핑 포인트 있으시면 그것도 놓치지 마세요!

두 세트를 구매했고 선착순 쿠폰도 알차게 사용해서 56,800원에 AI 로션 200ml, 증정 구성품까지 받을 수 있겠네요.

 

요즘 하루에 택배 물량을 보낼 수 있는 게 정해져 있다고 해서 배송은 마음에 여유를 잘 갖고 기다리려고 합니다. 지난번 구매한 레드 수딩 로션이 아직 넉넉히 남아있어요.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인데, 얹어주는 구성품이 앰플 10ml + 토너 15ml + 마스크 팩 7개로 괜찮지만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로션 단품 가격만 놓고 봤을 때 자사몰에서도 행사하는 가격입니다. 엄청난 역대급 가격 할인은 아니니까 너무 쟁일 필요는 없을 것 같고 네고왕 행사 놓치셨더라도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아, 혹시 레드 수딩 로션이 어떤 로션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2022.03.16 - [일상/2022 Daily Log] -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로션, 크림

 

다들 좋은 구매되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