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22 Daily Log
Hello, 2022!
김뀨리
2022. 1. 9. 20:06
728x90
2022년이 시작한 지금에서야 2022년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수정하는 페이지를 작성한다.
MBTI중 J형인간이지만 게으른 J라고 생각하는데, 그래서 2022 계획 세우기 라는 계획을 세워놓고, 일주일 째 미루다가 시작한다!
러프하게 틀만 잡고 올 해가 가기 전에 꼭 해보고 싶은 것들이 생기면 꼭 기록하러 와야지!
🍷사이드 프로젝트 - 앱 개발 하기
- 대충 후루루룩 개발 할 수 있는걸로. 결과물을 담는 그릇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 어떤걸 만들고 싶은지가 중요하다고 생각.
- 현재 만들고 싶은 것은 마셨던 와인에 대해서 기록하고, 비슷한 와인을 추천 받는 어플리케이션
📚독서: 12권 이상
- 한장해 모임으로 한달에 한 권은 읽을 예정. 여기에 조금만 더 욕심내서 읽어보자
- 가능하면 eBook 이면 좋겠는데, 눈 건강 생각하면 또 종이책이 낫긴 하다. 그렇지만 지금도 책장이 가득차서 이건 고민되는 부분
💭회고
- 퍼블리를 통해 업무일지 쓰는 습관은 다시금 확고히 생겼다.
- 이젠 회고를 할 차례..! 그동안은 마음에 드는 템플릿이 없었다는 이유를 댔지만.. 올해는 꾸준히 해보자
- 매주 회고를 해야 매월, 분기, 반기, 연간 회고를 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
🧘🏻♀️운동
올해 부터 꾸준히 하고 싶었던 것 중 하나가 바로 운동이다. 홈트는 나를 믿지 못하겠고, 필라테스나 요가를 생각했었는데 안해본 요가를 해보자 하고 요가원에 작년 말 등록해서 벌써 다섯번째 나갔다. 앞으로 꾸준히 계속 나가는 것이 목표. 요가 관련해서는 좀 더 자세한 포스팅 예정.
✍🏻블로그 or 글쓰기
아직까지도 개발 관련 포스팅이 없다는게 매우 부끄럽다 ㅎㅎㅎㅎ
더 테크닉컬한 이야기를 쓰려고 일부러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티스토리 블로그를 선택한 건데 시작하는게 마냥 쉽지는 않네.
일단 그냥 고! 마인드로 써보려고 한다. 개발관련이든 일상이든 일단 글을 많이많이 발행해야지.
이 중에 얼마나 많이 했을런지 2022년 회고가 기대된다.
내년의 or 연말의 다린, 화이팅!
728x90